안락한 룸에서 가벼운 먹거리와 함께 즐기는 보드게임방, 네옥스 보드카페
네옥스 보드카페는 17개 룸을 갖추고, 24시간 운영되는 보드게임 전문 카페입니다. 삼삼오오 마주앉아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날로그 보드 게임을 구비하고 있습니다. 요금이 굉장히 저렴한데, 평일 기준 1시간 당 3,000원입니다. 입장할 때 음료와 스낵 1인 1주문이 원칙, 룸마다 설치된 티오더 테이블오더를 이용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.
일반적인 소파와 테이블이 놓인 룸은 물론, 방 바닥에 앉아 좀 더 오붓하고 정겨운 분위기 속에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룸에도 티오더가 설치돼 있습니다. 게임을 하다가 음료가 필요하거나 간식을 주문하고 싶을 때, 카운터로 갈 필요가 없죠. 티오더로 간단히 주문을 넣으면 룸까지 직원이 서빙해줍니다.
같은 과일 5개를 모아 먼저 종을 치는 사람이 승리하는 단순하면서도 경쾌한 매력의 할리갈리, 세계의 주요 도시들을 소유하는 매력으로 80년대부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부루마불, 퍼즐 조각 문제를 풀고 가장 먼저 ‘우봉고’라고 외치는 사람이 보상 받는 우봉고 등 다양한 종류의 보드게임을 즐기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.
PC 방과 마찬가지로 커피, 음료,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 메뉴와 라면, 짜파게티, 김치볶음밥 등 식사 메뉴까지 모두 룸 안에서 티오더를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. 휴식과 힐링, 활기찬 분위기까지 모두 가능한 보드카페가 직원 1명만으로도 운영될 수 있는 이유가 바로 티오더가 설치됐기 때문입니다.
본 콘텐츠는 2024.9.23 기준으로 작성됐습니다.